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손예진 정해인 나이차이 몇부작 밥잘사주는예쁜누나 극중나이차이

손예진 정해인 나이차이 몇부작 밥잘사주는예쁜누나 극중나이차이



JTBC 토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온 국민 마음에 연애세포를 깨워주고 있습니다. 극중 연상 연하 커플로 나오고 있는 손예진과 정해인의 연기 덕분인데요, 실제 이 두사람은 몇살의 나이차이를 갖고 있을지 극중 나이와 비교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밥잘사주는 예쁜누나가 몇부작인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서 제작 정보와 마지막회 일정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오래 알고 지냈던 사이였던 두 사람은 우연히 재회한 이후 점점 서로를 이성적으로 느끼고 연애 감정을 키워갑니다. 적극적인 연하남 준희(정해인)의 구애에 윤진아(손예진)도 점점 마음을 열고 서로 사랑을 고백하죠. 이 두사람은 실제로도 연상 연하일까요?



손예진 정해인 나이차이 실제, 극중


손예진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만 36세입니다. 실제 정해인의 나이는 1988년생 만 30세라고 합니다. 6살 차이나는 실제 연상연하이네요. 다만 손예진씨가 너무 동안인데다가 워낙 러블리해서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어울리죠? 두 사람의 극중 나이 차이도 알아보겠습니다.



두 사람의 극중 나이는 서준희가 31살, 윤진아가 35살로 4살 차이가 난다고 해요. 30대 커플인데도 두 사람만 보면 왜 이렇게 풋풋해보이는 걸까요? 다산 정약용의 후손인 정해인을 보면서 요즘 목민심서보다도 정해인을 남겨주셔서 감사하다는 분들도 있을 정도죠.


밥잘사주는 예쁜누나 나이차이


밥잘사주는 예쁜누나 몇부작일까


밥잘사주는 예쁜누나는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예정대로라면 2018년 5월 19일에 마지막회를 방송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대로 떠나보내기엔 너무 아쉬울 것 같네요. 두 사람의 러블리한 조합을 조금 더 오래 보고 싶은 시청자 입장에선 벌써 밥잘사주는 예쁜 누나 마지막회 이야기가 슬픕니다.



조연으로 활약해오던 정해인이 드디어 주연급 남자 배우로서 한층 성장하고 배우로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냈습니다. 밥잘사주는 예쁜 누나는 앞으로도 정해인의 대표 작품으로 남을 것 같네요. 16부작이 너무나 아쉽고 짧게 느껴질 만큼 재미있는 드라마 밥잘사주는 예쁜 누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애타는 시청자의 마음을 알고 JTBC에서 연장 결정이라도 해주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