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과 스포츠

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URL



학교에서 롤하기 위해서 필요한 건 바로 직접 접속 가능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URL입니다. 이런 저런 게임이 많이 나왔지만 여전히 리그 오브 레전드! 롤은 게임 최강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죠. 학교에서 롤 하기 위한 방법 바로 알려드릴 게요.


학교에서 롤하기 바로 해결



학교 컴퓨터로 롤을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학교 컴퓨터가 자체적으로 롤 사이트 접속을 막아뒀기 때문입니다. 이때 필요한 게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URL인 거죠. 

학교에서 롤하기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이 되면 좋을 텐데 그게 막혀있다보니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URL을 홈페이지에서 직접 따왔어요. 직접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를 클릭해서 바로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학교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하기

홈페이지를 막아놨더라도 파일 다운로드 자체는 가능합니다. 덕분에 약간 우회해서 학교에서도 롤을 할 수 있는 거죠. 위의 다운로드하기 하이퍼링크를 클릭하셔서 파일을 받으셨다면 기존 컴퓨터에 설치하셨던 것과 똑같이 롤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이런 화면이 뜨면서 설치가 시작될 거에요. 전반적인 과정은 집에서 설치할 때와 동일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을 거에요. 이런 방식으로 홈페이지 접근이 안될 때도 게임 설치가 가능해요.



간단하게 학교에서 롤하는 방법을 정리해봤어요. 파일 설치하시고 원하시는 게임 즐겁게 플레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