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과 스포츠

테일즈런너 레벨 테런 레벨업 순서 아이템

테일즈런너 레벨 테런 레벨업 순서 아이템



테일즈런너는 달리기를 하는 러닝 게임으로 경쟁 레이싱, 협동 레이싱,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테일즈런너 게임의 레벨과 경험치, 보상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봤습니다.



테일즈런너 레벨의 순서는 병아리-발바닥-양말-슬리퍼-운동화-윙 부츠-데빌 윙부츠-엔젤 윙부츠- 파워 윙부츠-썬더 윙부츠-루나 윙부츠-쏠라 윙부츠-스텔라 윙부츠-갤럭시 윙부츠 순서입니다. 현재 1레벨부터 98레벨까지 나눠져 있는 체계입니다. 각 레벨 별 아이템과 아이콘 등 상세 정보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테일즈런너 레벨


1레벨에서 14레벨까지: 병아리~발바닥 아이콘


테일즈런너 1레벨은 병아리부터 시작하며 최초 보상 아이템은 대여복장 이용권 7일과 점핑 레벨 상자 1개입니다. 7레벨에서 발바닥 아이콘으로 변경되며 14레벨까지는 발바닥 아이콘에 해당합니다.


테일즈런너 레벨표



16레벨에서 28레벨까지: 양말~슬리퍼 아이콘

16레벨부터 21레벨은 양말, 22레벨부터 28레벨까지는 슬리퍼에 해당합니다. 표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보상 아이템도 이전 구간에 비해 훨씬 다양하고 좋아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테일즈런너 계급


29레벨에서 42레벨까지: 운동화~윙부츠 아이콘


29레벨에서 35레벨까지는 운동화에 해당하며 36레벨부터 42레벨까지는 윙부츠 아이콘입니다. 


테일즈런너 레벨


43레벨에서 56레벨까지: 데빌 윙부츠~엔젤 윙부츠

테일즈런너 레벨의 중간 급에 해당하는 43레벨에서 56레벨 구간입니다. 43레벨에서 49레벨까지는 데빌 윙부츠 아이콘에 해당하며 50레벨에서 56레벨까지는 엔젤 윙부츠에 해당합니다. 엔젤 윙부츠 구간부터는 레벨 경험치가 확 늘어나기 때문에 렙업에 시간이 꽤 소요됩니다.


테런 레벨표


57레벨에서 70레벨까지: 파워윙부츠~썬더윙부츠


57레벨부터 63레벨까지는 파워윙부츠 아이콘이며 64레벨부터 70레벨까지는 썬더 윙부츠 아이콘입니다. 


테런 레벨


71레벨에서 84레벨까지: 루나 윙부츠~쏠라 윙부츠


71레벨 루나 윙부츠부터 테일즈런너의 영웅 등급에 해당합니다. 루나 윙부츠 이상의 영웅 등급은 영웅 의자와 영웅포즈, 영웅등급 입장 이펙트가 제공됩니다. 확실히 다른 등급에 비해서 다양한 혜택이 있죠. 71레벨에서 77레벨까지가 루나 윙부츠 아이콘이며 78레벨부터 84레벨까지는 쏠라 윙부츠에 해당합니다.

테일즈런너 레벨표


85레벨에서 98레벨까지: 스텔라 윙부츠~갤럭시 윙부츠


85레벨부터 91레벨은 스텔라 윙부츠 아이콘입니다. 92레벨부터 98레벨까지는 갤럭시 윙부츠에 해당합니다. 상위 99명에게는 추고로 넘버가 지급되며 날개도 제공된다고합니다.


테일즈런너 레벨


캐주얼 게임의 강자 테일즈런너 레벨과 계급표를 살펴봤습니다. 레벨 별로 주어지는 보상도 재미있고 최근 레벨 자체가 재편성되면서 다시 게임에 몰두할 좋은 동기가 생겼네요. 무엇보다 다양한 모드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게 매력이죠. 다들 원하시는 레벨까지 렙업하시고 즐거운 게임하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