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과 스포츠

스팀게임 추천 풋볼매니저 2018

스팀게임 추천 풋볼매니저 2018



최근에 스팀에 재밌는 게임이 많이 보여서 한번 인기 많은 게임 위주로 상세하게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풋볼 매니저 2018에 대해 알아볼게요.



풋볼매니저 2018은 축구 팀관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되었고 태블릿 전용 시리즈까지 출시되었죠. 아마 축구 팬이라면 안해보신 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축구게임 추천


풋볼매니저 2018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자신의 팀을 만들고 관리하며 경기를 승리로 이끄는 매니지먼트형 게임입니다. 플레이의 박진감뿐만 아니라 두뇌싸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더욱 흥미롭죠. 실제로 게임의 목적 중 감독으로서의 커리어를 쌓아가는 것도 중요한 요소로 꼽힙니다.



풋볼매니저 2018은 리그컵과 대회를 시뮬레이션 해볼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 축구 선수들의 데이터를 모아두었기 때문에 현실적인 상황에서 축구를 즐기고 경기를 진행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경기 실제 장면을 한번 보실까요?


스팀게임 추천


선수들의 포지션부터 공 위치나 그림자 하나 하나까지도 굉장히 사실적으로 구현되어있습니다. 덕분에 축구 팬들이 빠져나올 수 없는 악마의 게임이라고 부르기도 했죠. 게임의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풋볼매니저 2018


생생한 게임과 계약, 스카웃, 팀 관리 등 축구에 관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풋볼매니저 2018이 풋볼 매니아에게 사랑받는 건 당연한 일이겠죠? 풋볼매니저 2018은 이적 시장부터 30만 건에 이르는 실제 선수들의 데이터까지 담은 현실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입니다.



일반 PC 게임 가격대는 스팀 기준 54000원입니다. 스팀에서 할인 행사를 할 경우 30~5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스팀 할인 기간을 노려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축구 매니아들을 위한 게임 풋볼매니저 2018 스팀 게임 추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