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스타벅스 메뉴 가격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 메뉴 가격 확인해보세요


커피 하면 역시 스타벅스죠? 아무리 카페 브랜드가 많아도 스타벅스만큼 균일하고 질 높은 커피 수준을 보여주는 체인점은 드문 것 같아요. 아침이면 특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땡기죠. 참고로 스타벅스 사이즈 종류는 숏, 톨, 그란데 그리고 가장 큰 벤티가 있습니다. 매장 가시기 전에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됐으면 해서 스타벅스 메뉴 가격 정리해봤어요. 


스타벅스 메뉴 가격 확인하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도 가격이 안나와있어서 매장에서 직접 촬영한 가격 기준으로 올려드려요. 아래에 확대한 메뉴 가격 있으니 원하시는 메뉴 가격 확인해보세요.



아래는 커피&에스프레소 가격입니다.



가장 많이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톨 사이즈 기준 4100원입니다. 카페 라떼 톨사이즈는 4600원이네요. 카푸치노는 카페 라떼와 동일한 가격 입니다. 카페모카는 5100원이고 카라멜 마키아토는 500원 추가된 5600원이네요. 스타벅스 티와 라떼 종류 가격도 알아볼게요.



오늘의 커피는 상대적으로 다른 메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네요. 톨사이즈를 38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콜드브루는 톨사이즈가 4500원입니다.



스타벅스 티 종류 메뉴판입니다.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는 톨사이즈 기준으로 5900원입니다. 차이티라떼는 톨사이즈 5100원이구요, 자몽 허니 블랙티는 5300원이네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가격은 자바칩 프라푸치노가 6100원, 화이트초콜릿모카 프라푸치노는 5700원, 모카 프라푸치노와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동일하게 5600원입니다.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가 제일 저렴한 5100원이네요.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블렌디드 종류인데요, 딸기 요거트는 톨사이즈 6100원입니다. 망고패션후르츠는 톨사이즈 5000원이네요. 망고 바나나와 초콜릿 바나나 블렌디드는 톨 사이즈가 없고 그란데 사이즈부터 있어요. 둘 다 6300원이라고 합니다.



아침부터 출근길에 지치셨을텐데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기 위해 맛있는 커피 한잔 해보세요. 업무 능률도 올라가고 훨씬 기분도 좋아지실 거에요. 꼭 아침이 아니어도 점심 먹고나서 마시는 커피도 꿀맛이죠. 메뉴 가격 확인해두셨다가 언제든 스타벅스 방문하셨을 때 편하게 주문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