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모모랜드 나윤 인성 악플 논란 이유정리

모모랜드 나윤 인성 악플 논란 이유정리



요즘 한창 핫한 걸그룹 모모랜드의 나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모랜드 나윤은 키 168cm로 모모랜드 중에서도 장신에 속하네요. 나윤 몸무게는 48kg으로 알려져있으며 모모랜드 나윤 혈액형은 AB형입니다. 기본적인 나윤 프로필에 대해 알아봤으니 인성논란 사건을 살펴보겠습니다.


나윤 인성논란 사건

모모랜드 나윤 논란


보통 인성 논란은 동창생들의 폭로에 의해 알려지거나 팬들이 찍은 직캠 영상에서 퍼지곤 합니다. 나윤의 논란의 경우 직캠 영상을 보면 무대에서 성의가 없다거며 춤 실력이 떨어진다, 타 멤버에 비해 존재감이 없다는 식으로 퍼져갔습니다. 이런 논란은 과연 사실일까요?



사실 나연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출신으로 같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플레디스의 주결경과도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만약에 진짜 인성 논란이 있을 만한 사건이 있었다면 꾸준히 다른 동창생들과의 관계도 유지하지 못했겠죠? 하지만 나윤은 팀 내에서 고민을 들어주는 엄마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결국 가까이서 봐 온 멤버들이 하는 이야기가 가장 신빙성 있는 거라고 생각됩니다.


나연 악플 이유


모모랜드 나윤 악플


춤 때문에 자주 지적을 받았던 나윤은 얼마전 아파서 기사까지 나왔던 적이 있었는데요, 아프다는 기사에까지 엄살이라는 식으로 악플이 연이어 달렸다고 합니다. 춤은 조금 부족할 수 있지만 나윤은 모모랜드 내에서 독보적인 음색으로 주목받는 서브보컬입니다. 잘하는  게 다를 뿐 모모랜드 나윤이 크게 잘못한 건 없다고 생각됩니다.


모모랜드 나윤 인성


뿜뿜부터 조금씩 대중들의 사랑을 얻기 시작한 모모랜드이다보니 여러 곳에서 시기하고 질투하는 시선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돌의 특성 상 많은 사람에게 알려질 수록 좋지만 한편으로는 없는 논란까지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과거 낸시 일진 인성 논란부터 시작해서 모모랜드 내의 인성 논란은 꾸준히 제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볼 수록 마냥 밝고 착한 20대 소녀들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모모랜드의 활약을 기대해보고 싶습니다.


[관련글]

모모랜드 낸시 인성 논란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