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패키지 상품 중국여행 괜찮네요
요즘 부모님 효도 여행 보내드릴 겸 해외여행 상품을 찾아보고 있어요. 두분만 보내드리려다보니까 아무래도 자유여행보다는 패키지 여행이 나을 것 같아서 알아보던 중에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봤는데 중국 쪽 상품이 정말 저렴하게 나왔더라구요.
여름에 보내드릴 예정인데 여름 패키지 상품은 아직 자리가 넉넉했어요. 3월, 4월 일정 상품은 거의 다 찼더라구요. 아래 캡처 사진을 가져왔는데 중국 패키지 여행은 봄에 가면 정말 저렴해요. 물론 쇼핑과 약간의 가이드 팁은 감안해야겠지만요.
상해는 6월까지 가면 3박 4일 기준으로 30만원 대에 패키지 여행이 가능했어요. 국적기를 타고가면서 이 가격이라니 정말 놀랍죠. 부모님께서 휴가를 내실 수 있는 시간이 여름이어서 그 시기에 맞춰서 찾아봤더니 6월 이후로는 보통 50만원 정도 생각해야겠더라구요.
저는 혼자 여행다닐 때는 무조건 자유여행을 가는 편이에요. 매일 매일 마음대로 일정을 정하고 편하게 다니는 게 좋거든요. 근데 부모님께서는 길 찾는 것도 힘들 것 같고 계획을 세우는 걸 두분이서 하시는 게 힘드시다고 패키지로 가겠다고 하시더라구요. 효도여행이라면 패키지로 보내드리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여행 박사는 여박 페이라는 결제 서비스를 갖추고 있는데 4만원 할인해준데서 혹해서 봤더니 400만원 이상 결제해야 4만원 할인이더라구요. 아마 대가족 여행이나 유럽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해당될 수도 있겠네요. 저는 두분 중국 여행 보내드리는 거여서 1만원 할인이 전부겠네요.
날씨가 풀리면서 마음이 싱숭생숭해져서 비행기표를 알아보다가 그동안 저만 혼자 실컷 여행다닌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에 부모님 패키지 여행을 생각하게 됐어요. 아직 몇달 남은 얘기지만 결제하고 나니 벌써부터 뿌듯한 마음이 드네요. 여행박사 외에도 다양한 여행사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나온 여행 상품이 많아요. 올해엔 다들 부모님 비행기 한번 태워드리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