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무점포1인창업 아이템 총정리

무점포1인창업 아이템 총정리



나만의 사업, 1인 창업의 꿈을 꾸시는 분들을 위해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을 정리해봤어요. 이전에는 사업을 하려면 큰 자본이 필요한 줄 알았는데 알아보니 무점포, 소자본으로도 창업을 할 수 있는 1인 창업 아이템이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1인창업의 경우 직장을 다니면서 투잡으로도 가능해서 더욱 매력적인 것 같아요. 


무점포 1인창업 아이템 알아보기


기존 창업 아이템의 경우 사업을 해본 적 없거나 사회 초년생이 도전하기에는 버거운 것들이 많았습니다. 자본금이 많이 들거나 점포 임대를 해야 해서 수익보다 비용이 커지는 등 어려움이 많았죠. 하지만 최근에는 이런 위험부담을 최소화한 무점포 소자본 창업 아이템들이 등장해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같이 살펴보실게요.


무점포 1인창업


해외 쇼핑몰 글로벌 셀러

먼저 소개드릴 무점포 창업 아이템은 아마존, 이베이, 라쿠텐 등 해외 쇼핑몰에 입점해 온라인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글로벌 셀러입니다. 아이템 선정만 잘 한다면 빠르게 수익을 보실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영어가 걱정되신다면 네이버의 파파고나 구글 번역기를 활용해보세요.



휴대폰 1인 대리점

대리점은 무조건 대로변에 큰 매장을 내야 하는 걸까요? 최근에는 매장 없이 아예 온라인으로만 운영하는 1인 대리점도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특히 알뜰폰 등 다양한 통신사에서 온라인 대리점주를 유치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자본금도 필요 없고 온라인 홍보로 고객을 유치하기만 하면 수수료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위험부담이 적어서 처음에 시도해보시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1인창업 아이템

이색 자판기 관리

이번에 소개드릴 아이템은 자판기 1인 관리 아이템입니다. 요새는 음료수 자판기뿐만 아니라 빵 자판기, 구슬아이스크림 자판기, 드라이 플라워 자판기 등 다양한 이색 자판기가 인기를 끌고 있어요. 자판기는 재고 관리만 해주시면 특별히 손님을 응대하실 필요도 없는 매우 간편한 창업 아이템입니다. 투잡으로 하시기에도 적합한 아이템이죠.


블로그와 원고료

집에서 글쓰기만으로도 돈을 벌 수 있다면 너무 편하겠죠. 실제로 업체에 소속되어 일정 분량의 글을 쓰고 원고료를 받는 블로거들이 많이 있답니다. 글쓰기에 소질이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경쟁이 치열한 분야긴 하지만 꾸준히 글을 쌓아가시면 고소득도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무점포 1인 창업아이템을 살펴봤습니다. 도전하는 자에게 언제나 기회는 오는 법이죠. 모두들 창업으로 성공하셔서 부자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