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는 화제의 드라마였던 리턴의 후속으로 SBS에서 오후 10시부터 방송하는 수목드라마입니다. 제작 백창주, 박진형과 작가 백은철, 김류현이라는 탄탄한 제작진 라인업을 갖추고있습니다. 스위치 세상을바꿔라는 몇부작으로 제작되었는지와 줄거리 등장인물 정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몇부작일까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몇부작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는 총 32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방영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16주에 걸쳐 방영할 거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부터 화려해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는 어떤 줄거리로 전개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스위치 줄거리


진짜 사기꾼은 법으로도 잡을 수 없다고 말하는 이 세상! 법망을 쏙쏙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가는 큰 사기꾼들을 상대하기 위해 천재 사기꾼이 검사가 되어 현장에 투입됩니다. 합법과 불법의 경계를 넘나들면서 사기꾼들의 실상을 속속들이 파헤치죠. 과연 천재 사기꾼은 멋진 검사로 탈바꿈할 수 있을까요? 스위치는 천재 사기꾼이 현장에서 벌이는 흥미 진진한 사건과 이야기들을 풀어가는 드라마입니다.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등장인물


스위치 등장인물


사도찬 역(장근석)- 30세, 사기꾼이자 검사

오하라 역(한예리)- 30세, 서울중앙지검 검사

금태웅 역(정웅인)- 50대, 필 갤러리 대표

봉감독 역(조희봉)- 바람잡이 역할 사기꾼

소은지 역(신도현)- 간호사 출신 사기배우

전인태 역(안승환)- 천재급 해커



드라마 스위치는 장근석, 한예리, 정웅인 그리고 이정길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서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현재 시청률은 약 7%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더욱 통쾌한 사기극이 펼쳐지면서 더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가 더 흥미진진한 드라마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