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강형욱 아내 아들 아버지 가족 강형욱 인스타

강형욱 아내 아들 아버지 가족 강형욱 인스타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에서 활약 중인 강형욱 훈련사의 가족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세나개 외에도 택시, 마이리틀텔레비전, 어쩌다 어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반려견 인식을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계시죠. 방송에서 강형욱 훈련사님의 아내와 아들 이야기가 나와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자세히 소개드릴게요.


[훈련생으로 시작된 인연 강형욱 아내]



강형욱 훈련사님과 아내되시는 분의 인연은 훈련사님의 반려견 수업에서 시작됐다고 합니다. 아내분의 성함은 수잔 엘더입니다. 아내분이 강훈련사님의 첫 수강생이었다고 하네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너무 아름다우신 분이네요.

강형욱 아내

그냥 공원에서 무료로 수업을 하고 있는 강형욱 훈련사를 보고 수잔이 먼저 돈을 받으라고 하고 18만원을 수강료로 냈대요. 그렇게 시작된 인연이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강아지로 맺어진 인연이라고 할 수 있죠. 마리텔과 택시에서도 이러한 아내분과의 특별한 인연이 소개된 바 있습니다. 둘 사이에는 작년 11월에 탄생한 아들 강주운군이 있답니다. 얼마나 귀여운지 궁금하시죠.



2017년 11월 24일인 강주운 군은 엄마를 쏙 빼닮은 큰 눈에 강형욱 훈련사님을 꼭 닮은 코를 갖고 있어요. 똘망 똘망 어찌나 예쁜지 강형욱 훈련사님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스타랍니다.

강형욱 아들

한눈에 보기에도 엄마와 많이 닮았죠? 의젓한 표정을 보니 커서 강형욱 훈련사님 못지 않은 멋진 사람으로 자라날 것 같네요.

강형욱

강형욱 훈련사님 인스타를 보면 아내와 아들을 향한 사랑을 참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워낙 행복해 보이는 가족이기 때문에 사진을 보기만해도 부러워져요. 지금은 이렇게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린 강형욱 훈련사님이지만 과거에 아버지께서는 투견장을 운영하셨었다고 합니다. 세나개에서 고백하신 내용이었는데 그런 환경 속에서도 강아지를 아끼고 사랑하는 훈련사로 거듭나신 모습이 더욱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전생에 강아지였던 것 아니냐며 강형욱 강아지설까지 돌 정도로 강아지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아주고 이해해주는 대한민국의 개통령 강형욱! 개통령의 퍼스트레이디인 아름다운 부인과 너무 예쁜 아들과 함께 앞으로도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강형욱 훈련사님의 행복한 일상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hunter.k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