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 결혼 최근 총정리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 결혼 최근 총정리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란 드라마에서 여주인공 미쿠리 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아라가키 유이는 1988년 6월 11일 생의 일본 배우입니다. 각키라는 별명으로도 알려져있죠. 오늘은 일본 대표 청순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의 인스타와 결혼 이슈, 최근 근황 등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 사진보기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

아라가키 유이의 공식 인스타그램보다 팬페이지로 알려진 인스타가 가장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는 아라가키 유이의 일상 사진, 영상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아라가키 유이의 근황을 가까이에서 지켜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근황 사진을 같이 보실게요.



아라가키 유이 근황 사진


각키 인스타


최근에 찍은 헤어 제품 CF의 한장면입니다. 청순하고 맑은 아라가키 유이만의 분위기가 잘 담겼네요. 각키는 이런 깨끗한 분위기가 참 잘 어울려요.

아라가키유이 인스타그램


지난 3월 2일에는 제 41회 일본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아라가키 유이는 드라마와 영화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죠. 2012년 리갈하이, 2016년 성공적이었던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를 비롯해 인연달리는기적의망아지, 코드 블루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했습니다.


아라가키유이 최근


아라가키 유이 결혼


이렇게 열심히 배우로서 일하고 있는 아라가키 유이는 아직까지 미혼입니다. 하지만 꾸준히 결혼 이슈가 아라가키 유이 이름에 따라붙고 있습니다. 아라가키 유이는 30대에 결혼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방송을 통해 밝힌 적이 있습니다. 최근에 계속 결혼 이야기가 나온 건 왜일까요?


아라가키 유이 결혼


2016년도에 촬영한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에서 아라가키 유이는 취업을 위해 위장 결혼을 하는 여주인공 미쿠리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당시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포스터와 홍보 영상에서 자주 등장하자 아라가키 유이 결혼이라는 검색어를 많이 찾아보신 것 같네요. 아직까지는 일하는 게 워낙 바빠서 결혼 생각을 못하고 있다고 해요.



일본 대표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보면 볼수록 정이 가고 너무 예쁜 배우죠. 지금까지 그랬듯 좋은 작품과 밝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기쁨을 전해주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아래에는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그램 URL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더 많은 각키의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아라가키 유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