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가격 맥딜리버리 전화번호 알아보자


맥도날드 딜리버리는 집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손쉽게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죠. 맥딜리버리 주문에는 최소가격이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최소 가격과 주문 전화를 알아볼게요.



맥도날드 딜리버리는 주문 가능 지역이 따로 있습니다.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주소를 검색하시면 주문가능 지역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리 주소부터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세요.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가격


맥딜리버리 주문 최소 금액은 최근 또 다시 상향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주문 배달 서비스 자체에 드는 비용이 높아서 그런 것같네요. 과거에는 7000원 이상이 최소 주문금액이었는데 지금은 어떨까요?



지금은 만원 이상 주문해야 맥딜리버리를 시킬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가격이 1만원이라니 비싸게 느껴지지만 2~3인이 모여서 주문한다고 생각하면 일반적으로 넘길 수 있을 것같습니다. 맥딜리버리 이용 방법과 주문 전화번호를 알아볼게요.

맥딜리버리 전화번호


맥딜리버리는 배달 주소 입력 후, 메뉴 선택, 결제 방식 선택 그 후 배달을 받아보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페이지를 이용할 수도 있고 어플로도 주문이 가능하죠. 전화 주문은 전화번호 1600-5252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맥딜리버리 주문


주문가능 주소인지는 홈페이지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가능지역 검색하기에서 주문을 원하시는 주소를 검색하시면 배달 가능 유무가 나온답니다.



역세권이 아니라 맥세권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맥딜리버리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맥도날드 딜리버리가 되는지 안되는지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죠. 오늘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가격과 주문 방법 정보가 맥도날드를 사랑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소식이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