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라그나로크M 윤아 서강준 광고 영상 티저 고퀄리티

라그나로크M 윤아 서강준 광고 영상 티저 고퀄리티



소녀시대 윤아와 배우 서강준이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아직 출시일은 미정이지만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면서 대중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죠. 기대감을 향상시키는 데에 큰 몫을 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윤아와 서강준의 고퀄리티 티저 영상인 것 같아요. 



아래에 영상 첨부해뒀으니 먼저 사진 속에서 예쁜 윤아를 보시죠! 전 여자인데도 라그나로크M 티저 영상보면서 윤아 미모에 계속 감탄만 했네요.


라그나로크M

영상 보면 영원한 사랑이라는 라그나로크M의 콘셉트를 감성적으로 잘 담아냈더라구요. 실제로 이번에 티저 나오면서 기존 유저들에게도 아기자기한 2D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었죠. 아래에는 공식 홈 윤아 티저 영상이에요. 고퀄리티 영상이라서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티저 영상을 보니까 정말 라그나로크M 출시일이 빨리 확정되었으면 좋겠어요. 아직 출시일은 미정이지만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하면 인게임 아이템과 200포인트를 전원 지급한대요. 100% 지급이니까 게임 해보실 분들은 신청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링크 걸어둘게요. 


라그나로크M 사전 예약


라그나로크M 출시일


게임인데도 영상미가 너무 좋고 일러스트가 정성스러운 게 느껴져요. 라그나로크M을 기다리면서 먼저 출시된 포링의 역습이라도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어야 겠습니다. 늘 색다른 버전으로 출시해서 유저들이 지루할 틈이 없는 게 장점인 것 같네요.



라그나로크 윤아 티저 영상과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출시일 이전에 캐릭터도 미리 선정하고 꾸며볼 수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꼭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라그나로크M을 200% 즐겨보세요. 캐릭터 일러도 엄청 고퀄리티여서 꾸미는 재미가 있습니다.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얼른 정식으로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