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김비서가 왜그럴까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와 함께 살펴봐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웹툰과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tvN 수목 드라마입니다. 원작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연재되는 김명미 작가의 웹툰이며 가장 최초의 원작은 2013년에 발매한 정경윤 작가의 소설입니다.



워낙 스토리가 재밌다보니 소설이 웹툰으로, 다시 웹툰이 드라마로 제작된 것인데요, 오늘은 김비서가 왜그럴까가 몇부작으로 제작되었는지와 줄거리, 등장인물 그리고 인물관계도 등 정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몇부작


김비서가 왜그럴까 줄거리

완벽한 남자, 신이 창조한 최고의 작품이라고 불리는 유일그룹 부회장 이영준과 김비서는 환상의 콤비로 9년 동안 함께했습니다. 그런데 김비서가 갑작스럽게 폭탄선언을 합니다. 퇴사 의지를 밝힌 김비서를 보며 당황한 이영준 부회장은 그녀를 붙잡기 위한 사투를 벌이고 밀고 당기는 퇴사 로맨스가 펼쳐집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고 7월 중에 마지막회를 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장인물은 주연 이영준 역에 박서준, 김미소 역에 박민영, 박유식 역에 강기영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인물관계도를 통해 나머지 등장인물들도 살펴보겠습니다.


김비서가왜그럴까 인물관계도


자신이 사랑하는 건 완벽한 인간이라며 자신만 사랑하기로 결심하고 살아가는 이영준 부회장과 이제서야 남을 위해 사는 인생을 뒤로 하고 자신을 위한 인생을 살겠다고 결심한 김미소 비서는 과연 어떻게 관계를 풀어나갈까요? 김병옥, 김혜옥, 그리고 허순미 등 다양한 감초 역할 등장인물들이 함께 해 더욱 기대되는 김비서가 왜그럴까입니다.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tvN 채널에서 화제의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생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이 끝나면 네이버 TV TOP 10 목록을 모두 차지할 만큼 인기가 좋은 드라마! 앞으로는 어떻게 전개될지 더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