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시스터즈 몇부작 등장인물 후속 줄거리
SBS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가 다양한 여성의 삶을 보여주면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시청률 12%대를 기록하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죠. 해피시스터즈 본방송 보기는 매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30에서 9시 10분까지 SBS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해피시스터즈는 작년 12월에 종영한 달콤한 원수 후속으로 편성된 아침 드라마입니다. 해피시스터가 몇부작인지 등장인물과 줄거리 정보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해피시스터즈 몇부작일까 줄거리 요약
해피시스터즈 줄거리
해피시스터즈는 누군가의 엄마, 아내, 며느리, 딸로서만 살아가던 여자들이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사랑을 찾아서 떠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주인공인 이진섭이 아내 윤예은을 뒤로한 채 조화영과 바람을 피우고 결국 윤예은과 이진섭은 이혼을 합니다. 그 후 남편에게 버려진 윤예은(심이영)은 절망을 딛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떠나갑니다. 이때 TMO그룹 본부장인 민형주(이시강)이 예은의 사정을 알고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죠. 예은을 향해 직진하는 민형주의 사랑은 과연 결실을 맺을까요?
해피시스터즈는 몇부작일까
해피시스터즈는 일일드라마로 기본 120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달콤한 원수 후속으로 제작된 해피시스터즈는 아직 후속 작품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첫 방송은 작년 2017년 12월 4일이었고 마지막회는 2018년 5월 18일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중간에 결방이나 연장 소식이 나온다면 마지막회 방송 일자는 조금 뒤로 밀릴 수도 있겠네요. 120회 중에 벌써 83회가 지나갔으니 점점 스토리도 더 흥미진진해지겠군요. 해피시스터즈 등장인물을 살펴보겠습니다.
해피시스터즈 등장인물
윤예은 역(심이영)- 7년차 전업주부
어느날 열심히 뒷바라지하며 사랑했던 남편이 자신을 버리고 떠납니다. 사랑에 배신당하고 괴로워하지만 다시 힘을 내어 살아가기로 결심하는데요, 이런 예은에게 다시 한번 무조건적인 사랑 민형주가 찾아옵니다.
윤상은 역(한영)-재웅의 계약 결혼 상대
외모도, 성격도 완벽한 멋진 싱글 윤상은입니다. 피아노 학원을 운영하고 있지만 사실 많은 빚을 내서 생활은 어렵기만 합니다. 적당히 타협하고 포기해서 재웅과 계약 결혼을 하고자 합니다. 과연 두 사람은 정말 계약 결혼을 하게 될까요?
조화영 역(반소영)- 진섭의 비서 동시에 내연녀
해피시스터즈의 악녀 내연녀인 조화영입니다. 배우의 꿈을 버리고 아름다움을 무기로 유부남들을 노려왔습니다. 결국 그렇게 해서 외적인 화려함은 유지하지만 과연 그 끝은 행복할까요?
최재웅 역(오대규)- 다미성형외과 원장
매너 좋고 능력 있는 돌싱남입니다. 딱히 아내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진 않았지만 딸인 진희가 엄마를 원하자 결혼 정보회사를 통해 상은을 만납니다. 상은에게 계약결혼을 제안하는데 점점 마음이 끌리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진섭 역(강서준)- JU의료기 사장
불우한 어린 시절을 딛고 자수성가한 인물입니다. 화목한 가정을 지키겠다고 다짐했건만 자신의 비서인 조화영에게 점점 끌리게 됩니다. 결국 예은을 버리고 화영을 선택하는데요, 두 사람은 마지막에 어떤 모습일까요.
민형주 역(이시강)-TMO그룹 본부장
TMO그룹의 본부장이자 미래의 최고 경영자인 민형주입니다. 그는 배신당한 예은의 상처를 보살펴주고싶다고 생각하고 운명적인 사랑에 빠집니다. 직진형 민형주의 사랑에 예은은 다시 마음을 열 수 있을까요?
점점 극이 후반부로 가면서 각 인물들의 아픔과 갈등이 잘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아침 드라마의 특성 상 인물 간의 관계가 꼬이고 꼬여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과연 마지막에는 이렇게 꼬여버린 관계를 어떻게 풀어낼지 궁금해지네요. 앞으로 120부작 중에 남은 회차에서 더 흥미로운 전개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