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크릿 마더는 착한마녀전 후속으로 2018년 5월 12일부터 SBS에서 방영하는 주말특별기획입니다. 시크릿마더 본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5분에 보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마더 송윤아, 김소연 투톱 캐스팅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었죠. 줄거리부터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 시크릿마더에 관한 모든 걸 살펴보겠습니다.
시크릿 마더 줄거리는 원작과 마찬가지로 자녀의 교육에 모든 걸 걸었던 강남 엘리트 집안에 미스테리한 입시 보모가 들어오면서 일어나는 스릴러입니다. 보모 김은영과 전업맘 김윤진의 워맨스와 갈등 관계, 위기 상황을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시크릿 마더 몇부작일까, 시청률
시크릿 마더는 총 40부작으로 제작된 토요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특이하게도 4회차를 하루에 연달아 방영하기 때문에 총 방영기간은 10주라고 합니다. 시크릿 마더 첫 방영이 5월 12일이었기 때문에 시크릿 마더 마지막회는 7월 14일에 방송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확인된 시청률 정보와 인물관계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시크릿 마더는 처음부터 송윤아와 김소연의 워맨스를 내세우며 캐스팅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첫회는 4.8%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4회 방송은 최고 시청률인 7.8%를 기록했습니다. 주말 황금시간대 방송되는 드라마인 점을 감안할 때 다소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는 평입니다.
시크릿마더 인물관계도
시크릿 마더의 인물관계도에는 윤진과 재열 부부를 둘러싼 많은 가족들이 등장합니다. 가족들 사이에 벌어지는 불륜 관계와 수상한 일들은 시크릿 마더에 의미심장하고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더욱 살려줍니다.
시크릿마더 주요 등장인물
시크릿마더 김윤진 역- 송윤아
전직 의사 교육열 높은 전업주부
시크릿마더 한재열 역- 김태우
훤칠한 윤진의 남편, 경찰 서장
시크릿마더 김은영 역- 김소연
명문대 출신의 반듯한 입시보모
시크릿마더 하정완 역- 송재림
강력계 형사, 끓어오르는 정의감의 소유자
시크릿마더는 초반 시청률은 다소 아쉽다는 평을 받고 있으나 첫회부터 살인 사건이 등장해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등 흥미로운 요소를 많이 내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36부작에선 조금 더 쫄깃한 전개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토요일 8시 55분 시크릿마더 본방 사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