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과 스포츠

스팀 게임 추천 스팀 할만한 게임 추천순위

스팀 게임 추천 스팀 할만한 게임 추천순위



게임 업계를 평정했다는 말이 나오는 스팀은 현재 대부분의 게임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제 게임 CD를 구매하는 시절은 지났죠. 대부분의 게임 유저들이 스팀을 통해 새로운 게임을 접하고 많은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팀은 최신 게임 트렌드를 파악하고 재밌는 게임을 발견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현재 스팀에서 어떤 게임이 인기가 있는지 순위를 알아보고 스팀에서 할 만한 게임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스팀 게임 추천


다들 아시다시피 배틀그라운드는 물론 문명, 와치독스, 그 밖에도 게임 BJ들이 방송하는 많은 게임들이 스팀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게임이죠. 지금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스팀게임과 인기 스팀 게임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격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스팀 게임 순위


지금 가장 많이 플레이 중인 게임 순위는 1위가 배틀그라운드, 2위가 도타2, 3위가 카운터 스트라이크입니다. 특히 도타2는 무료 스팀 게임이어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스팀게임 인기 순위


최고 인기 제품 순위는 역시 1위에 배틀그라운드가 있고 2위는 토탈 워 사가, 3위는 톰 클랜시스 레인보우입니다. 확실히 액션감있는 게임이 인기가 많네요. 이제 추천 드리고 싶은 스팀 게임 Top3를 살펴보겠습니다.



스팀게임 추천 할만한 게임

스팀 게임이 워낙 많아서 고르기가 어렵지만 직접 플레이해 본 게임 중 만족도가 높고 실제 타 유저들 평도 높은 게임 위주로 Top3를 꼽아봤습니다.


스팀게임 추천 1위: 더위쳐3


스팀게임 추천


가장 첫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스팀 게임은 폴란드에서 만든 롤 플레잉 게임 RPG의 전설 더 위쳐3: 와일드 헌트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폴란드에 방문했을 당시 폴란드측에서 더 위쳐 게임을 선물했을 정도로 폴란드의 자랑인 명품 게임입니다. 일단 스토리가 탄탄하고 자유도가 높은 편이어서 선택지에 따라서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1회차를 하고난 후 2회차를 해도 지루하지가 않은 게임이죠. 그래픽 역시 예술입니다. 현실감 있고 스토리가 풍성한 RPG 게임을 찾으신다면 더위쳐 3를 추천합니다.


스팀게임 추천 2위: 풋볼 매니저 2018


스팀게임 할만한 게임


스팀에서 할 만한 게임으로 많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게임 2위는 풋볼 매니저 2018입니다. 축구팀 자체를 육성하는 일종의 스포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2018 버전으로 새로 나온 만큼 확실히 이전 버전에 비해 다양한 조작 방식이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현실감 있는 사운드와 그래픽도 실제 축구 경기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스팀게임 추천 3위: 와치 독스2


스팀 게임 순위


세번째로 추천드릴 스팀 게임은 와치독스2입니다. 와치독스는 샌프란시스코를 누비는 해커 설정의 액션게임입니다. 중간 중간 스토리도 흥미롭고 오픈월드 게임의 장점을 잘 살린 게임이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오히려 와치독스1편보다 2가 호평을 받으면서 스팀에서도 꾸준히 인기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죠.



번외: 스팀 게임 추천 문명 시즌5


스팀게임 추천


딱 세가지만 추천하고 싶었는데 문명 1부터 계속 해와서 문명을 빼놓기가 아쉽더라구요. 번외편으로 살짝 덧붙이자면 문명은 정말 엄청나게 다양한 경우의 수와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는 역대급 역사 스토리 게임입니다. 특히 시즌5에서는 현실감있는 진행으로 더 극찬을 받았죠. 역사적 인물을 선택하고 그 시대의 문명을 직접 창조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신선하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역동적인 액션 게임은 아니지만 시즌5까지 단 한번도 실망시킨 적 없는 최고의 게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스팀 게임은 워낙 방대하다보니 정말 할만한 게임이 너무 많습니다. 라이브러리에 구매만 해놓고도 플레이 못해본 게임도 많네요. 주말이나 연휴 기간, 연말, 연초에는 파격 세일을 하기도 하니까 놓치지 말고 자주 스팀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여러분만의 인생게임을 만나실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