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눈관상 모음 소눈 뱀눈 물고기눈 실눈 거북이눈 총정리

눈관상 모음 소눈 뱀눈 물고기눈 실눈 거북이눈 총정리



눈은 우리 얼굴 관상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요소입니다. 눈관상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죠. 찾을 수록 재밌는 관상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소눈, 뱀눈, 물고기눈, 실눈과 거북이눈 관상도 해석해봤습니다. 사진을 보면서 쉽게 설명드릴게요.


눈관상 보는법 총정리



눈관상


눈관상에서 중요한 건 눈 크기보다도 전반적인 모양입니다. 작은 눈이어도 길상인 눈이면 재복과 명예운 등 좋은 기운이 따라오기 마련이죠. 먼저 길상에 속하는 소눈 관상부터 살펴볼게요.


[인자하고 온화한 소눈]

소눈 관상

소눈을 가진 대표적 연예인은 배우 박보영입니다. 소눈이라고 하면 바로 연상되는 둥글고 큰 형태가 특징입니다. 소눈을 가진 인물들은 대체로 성품이 인자하고 온화합니다. 부지런한 성격 덕분에 부자가 많다고 합니다. 워낙에 길상인데다가 노력하는 성품까지 더해지니 재물운은 자연히 따라오겠죠?


[인생의 성취가 어려운 흉상 뱀눈]


뱀눈 관상


뱀눈윗쪽 눈꺼풀이 무겁게 내려앉은 형태를 하며 앞과 뒤가 매우 날카롭게 찢어져있습니다. 달마상법에 따르면 뱀눈을 가진 사람은 간사한 마음을 품기 쉽고 일을 흐지부지 끝내는 경우가 많아 인생에서 커다란 성취를 맛보기 어렵다고 합니다. 이런 관상을 가진 분이시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흉상을 가지신 분이라면 본인의 성품을 먼저 이해하고 자신의 관상을 파악한 뒤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해야합니다. 지피지기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죠. 내 운명을 알고 있다면 이를 이겨내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너무 좌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혜롭지 못한 물고기눈]

물고기눈


이번에도 흉상인 눈관상입니다. 바로 물고기 눈인데요, 지혜롭지 못하고 재물운이 따르지 않는 관상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눈이 힘없는 모양을 하고 있고 몽롱한 인상을 줍니다. 정신력이 약하고 신체적으로도 병에 걸려 수명이 짧은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평범한 관상 실눈]

실눈 관상


실눈은 가만히 있어도 눈웃음을 지은 듯 작고 가는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유머러스한 성격을 가진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끼를 살린 직업을 갖는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성격상 꾸준히 하나를 추구하지는 못합니다. 특별히 흉상이나 길상으로 분류되지 않는 평범한 관상입니다.


[거북이처럼 느긋한 거북이눈]

거북이눈 관상


이름 그대로 느긋하고 여유로운 성품을 가진 거북이눈입니다. 거북이눈 관상 역시 길상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눈입니다. 눈 윗꺼풀에 여러겹의 쌍꺼풀이 쌓여있으며 전체적으로 둥그런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느긋한 성품과 정이 많은 성격 덕분에 인복이 있습니다. 장수의 상징인 거북이처럼 큰 병없이 오래 사는 관상입니다.



눈관상 중에 길상과 흉상 등 다양한 유형을 알아봤습니다. 관상에 따라 사람의 운명이 흘러가기도 하지만 노력에 따라 좋은 운을 끌어오고 나쁜 운을 막아내는 정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운명이 내 편이라면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운명이 내 편이 아니라면 적극적으로 맞서 이겨내야겠지요. 매일 매일을 긍정적이고 힘차게 살아가신다면 말 그대로 세상이 든든한 내 편이 될 것입니다. 


그 밖의 눈 관상이 궁금하다면?

봉황눈 용눈 호랑이눈 공작눈 관상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