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호일천 전여친 사진 호일천 인스타 웨이보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남주

호일천 전여친 사진 호일천 인스타 웨이보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남주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남주로 현재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호일천이 한국에서도 화제네요. 중국 웹드라마에서 무뚝뚝하면서도 로맨틱한 남자 주인공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굉장히 호편을 받았었죠. 그런 와중에 갑작스레 스캔들이 터져서 굉장히 큰 반향을 불러왔었습니다. 전여친과 찍어서 올리던 SNS 계정이 공개됐다고 해요. 사진 같이 살펴보실게요.


호일천 전여친 사진 보기

호일천 전여친

이전 여자친구분의 사진입니다. 지인들끼리만 알던 계정이었는데 아무래도 호일천이 유명해지면서 사진이 퍼지기 시작했더라구요. 중국 역시 스캔들이 터지자 갖은 루머와 비방이 있었다고 해요. 특히 전여친을 향한 인격적 비난까지 이어져서 큰 문제가 됐었네요. 사실 남녀가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가 헤어지는 건 자연스러운 일인데 안타까운 일이네요.


호일천 인스타

자신에게도 비난이 쏟아졌지만 호일천의 배우 생활에도 피해가 간다고 생각했는지 전여자친구는 공개적으로 자신의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호일천 전여친

이런 비난에 물러서지 않고 전여친은 둘은 10월 20일에 헤어졌으며 개인적인 이유로 헤어진 것이니 비난을 멈춰달라고 당당하게 해명을 했습니다. 이 사진은 호일천을 곤란하게 하려는 게 아니라 자신이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었을 뿐이라고 호일천에게도 더이상 피해가 안갔으면 좋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전여친의 입장 표명 이후에 비난 여론은 많이 잦아들었다고 해요. 오히려 얼마나 예쁘게 만나고 성숙하게 헤어졌으면 서로를 좋은 추억으로 간직한다고 하냐며 칭찬하는 사람들까지 생겼다고합니다. 덕분에 전여친과 호일천 모두 더이상은 피해를 입지 않을 것 같네요.


호일천 인스타 웨이보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남주


워낙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호일천의 인기가 폭발하다보니 현재 인스타와 웨이보를 모두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했을 때 스틸컷이나 일상 사진도 자주 올라오더라구요. 아래에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꼭 구경해보세요. 키는 188cm인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이 가득해요.


호일천 웨이보

호일천 인스타


인스타에는 영상도 엄청 자주 올리네요. 종종 들어가서 확인하는 재미가 있어요. 전여친이 공개되면서 곤란했을 법도 한데 둘 다 대처를 잘 하면서 크게 이미지 다치지 않고 잘 넘긴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연예인 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어려움이 있겠지만 지금처럼 꾸준히 좋은 작품으로 팬들 곁에 머물러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