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e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배그 오류 해결해봐요

be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배그 오류 해결해봐요



배틀그라운드 하시면서 be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라는 오류를 보신 적 있으시죠. be 서비스 오류 해결하는 방법이랑 원인을 알아보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오류

배틀그라운드 be 서비스 오류원인



게임 접속하려는데 이 화면 뜨면서 아예 안들어가질 때 진짜... 너무 답답하죠. 사실 배틀그라운드 be 서비스 오류는 가장 주요 원인은 서버 패치나 점검이 새로 들어간 경우입니다. 이 때 핵을 잡으려고 서버에서 설정을 건드리거나 서버 내용 변경을 하면서 오류가 뜨는 거죠. 4가지 정도 해결 법 소개해드릴게요.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해결방법

패치에서 정상 윈도우 프로그램들까지 핵으로 잡아버린 경우여서 쭉 업데이트되면 해결되는 부분이긴합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기다릴 수는 없죠! 그래서 바로 해결 가능한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일단 지포스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드라이버 삭제 후 최신 버전으로 다시 설치해주세요.



두번째 방법입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배그 실행을 시도해보시는 건데요, 그냥 마우스 오른쪽 키 눌러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세번째로는 재부팅과 배틀그라운드 재설치입니다. 여기까지 하면 대부분 해결되더라구요. 이래도 정말 최후의 방법은 제일 확실하다고 알려진 방법입니다. 포맷 후 윈도우 인증 프로그램을 다시 안돌리고 미인증 상태로 배틀그라운드를 재설치하시면 문제 없이 돌아갑니다. 다만 포맷과 백업 과정의 번거로움을 감수해야겠죠. 



개임하고 있는데 자꾸 오류 뜨는 것만큼 스트레스 받는 것도 없죠. 되도록 오류 안뜨느 게 최선이겠지만 일단 배틀그라운드 be 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다는 오류 뜨신 분들은 말씀드린 4가지 방법 순서대로 실행해보세요. 정말 포맷은 최후의 수단으로 남겨두시고 첫번째 드라이브 단계부터 확인해나가시면 꼭 해결 될 거에요! 앞으로는 이런 오류가 줄어들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