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신한은행 ATM 수수료 CD기 수수료 시간 신한은행 영업점 검색

신한은행 ATM 수수료 CD기 수수료 시간 신한은행 영업점 검색


이사 오고나서 부터 주변에 지점이 많길래 신한은행 쓸 일이 종종 있었다. 매번 ATM 수수료 검색하는 게 귀찮아서 직접 정리해보는 수수료와 영업시간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ATM기 이용 수수료 알아보기

아래 표에 나와있듯이 신한은행 ATM기 수수료는 신한은행 카드냐 타행 카드냐에 따라 수수료 부과 정도에 차이가 있다.


-신한은행 카드/통장

[신한은행 기기 출금] 마감전 면제/ 마감후 (5만원 이하) 250원, (5만원 초과) 500원

[신한은행 계좌로 이체] 마감전, 마감후 모두 면제

[타행 기기 출금] 마감전- (10만원 이하) 500원, (10만원 초과) 1,000원

마감 후- (10만원 이하) 600원, (10만원 초과) 1,000원


-타행 카드

[입금] 마감전 700원/ 마감후 900원

[출금/계좌이체] 해당 은행 기준에 따름


일반형 자동화기기 이용시간은 07시~23시 30분이다.

24시간 운영하는 ATM기기도 있다고 하니 필요하다면 지점 검색을 통해 확인 후 방문하면 된다.



신한은행 영업점과 ATM기 확인하는 법


근처에 있는 신한은행 영업점이나 자동화기기(24시간 포함)를 검색하려면 아래 주소로 들어가면 된다.

https://goo.gl/A5Hjbb




그러면 이렇게 국내영업점을 검색할 수 있는 페이지가 먼저 뜬다.



자동화 기기를 검색하려면 화면 우측 상단의 365자동화 탭을 클릭하면 된다!




그럼 이렇게 자동화기기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뜨고, 24시간 운영기기만 지정해서 검색해볼 수도 있다. 항상 은행일은 보려고 하면 어딘가 참 복잡하고 골치아프다는 생각이 먼저 드는데 이렇게 정리하고 나니 그래도 앞으로 ATM기 시간 찾아보면서 여기 저기 검색해볼 필요는 없어진 것 같아서 가뿐하다! 은행 업무 보는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