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과 스포츠

로또 추첨시간 마감시간 알아봐요


많은 분들이 한 주를 사는 재미로 로또 추첨을 꼽으시죠. 6개의 숫자를 맞추면 하루 아침에 수 억의 자산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이 참 매력적이죠. 오늘은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로또 추첨시간과 마감시간을 알아볼게요.



로또는 45개의 숫자 중에 6개를 선택하고 토요일 저녁 추첨을 통해 그 결과를 알 수 있는 복권입니다. 로또 방송이 늘 토요일에 진행되기 때문에 로또 마감이 토요일이라는 사실은 대부분 알고 계실 텐데요, 보통 마감 시간은 모르시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에 확실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로또추첨시간


로또 방송 시간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입니다. 그래서 8시 45분만 되면 식당이나 가정이나 어디서든 로또 추첨 방송에 귀를 쫑긋 기울이고 결과를 기다리시죠. 추첨시간 전까지만 구매하면 되는 거 아니냐구요? 그렇지 않습니다. 로또 마감 시간은 따로 있답니다.



로또 마감 시간은 토요일 오후 8시입니다. 그 주의 로또 주인공에 도전하고 싶으시다면 토요일 오후 8시 전에 로또를 구매하셔야한답니다. 로또 용지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한번 도전할 때마다 1000원의 비용이 있습니다.


로또 사는법


한 장에 5 세트가 있는데요, 꼭 5세트를 다 찍으실 필요는 없고 딱 천원만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면 한 세트만 찍으셔도 됩니다. 편의점이나 가판대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죠. 숫자 선택이 어려워서 망설이시나요?



로또는 자동선택이 가능하기때문에 고민되신다면 자동선택에 마킹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행운의 로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찾아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