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 세상 소식

슈츠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일까

슈츠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일까



슈츠 첫방송 일자는 2018년 4월 25일로 추리의 여왕 시즌2의 후속으로 진행되는 작품입니다. KBS2 채널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부터 슈츠 본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슈츠 연출은 김진우, 슈츠 작가 극본은 김정민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미국 티비 시리즈 슈츠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변호사들의 삶과 이야기를 들려주는 드라마입니다. 슈츠 등장인물부터 줄거리, 몇부작으로 제작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슈츠 등장인물 주연은 잘 알려진대로 장동건과 박형식이 투톱을 맡고 있습니다. 두사람의 캐미가 기대되는 데요, 나머지 인물도 놓칠 순 없겠죠.


슈츠 몇부작


슈츠 등장인물

슈츠 등장인물


최강석 역(장동건) 대한민국 전설적 변호사

고연우 역(박형식) 천재적인 기억력을 가진 신입 변호사

강하연 역(진희경) 법무법인 강&함 대표변호사

홍다함 역(채정안) 법무법인 강&함 능력자 법률비서 

김지나 역(고성희) 법무법인 강&함 법률보조 사무 주임

채근식 역(최귀화) 법무법인 강&함의 2인자 파트너 변호사



슈츠 줄거리 몇부작 제작 정보


성공가도를 달리던 최강석(장동건)은 수석 변호사 승진을 앞두고 변호사 경력도 없는 고연우(박형식)을 신입 변호사를 채용합니다. 그렇게 법무법인 강&함에는 새로운 바람이 불기 시작합니다. 두 사람은 변호사로서 다양한 사건을 마주하게 됩니다. 좌충우돌 신입변호사와 완벽한 대한민국 전설적 변호사는 법정에서 거짓말같은 캐미를 보여줍니다. 슈츠는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추리의 여왕2 후속작이자 미드 슈츠의 리메이크작인 드라마 슈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주얼부터 스토리까지 놓칠 게 없는 드라마네요. 다들 수요일 목요일 KBS2 채널에서 드라마 슈츠 본방송 사수합시다.